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연희동 수영장이 있는 카페-콘하스(CONHAS)

by 데이현 2022. 8.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카페 안에 수영장이 있는 걸로 유명한 '콘하스 연희점'입니다! 작년 여름에 sns에서 '콘하스 한남점' 사진이 많이 보였어서 저는 한남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연희점이 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콘하스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27길 99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카페 외관은 페이트 칠이 되지 않은 주택 느낌이었고요. 생각보다 큰 규모라 놀랐어요!


카페 입구에 뜬금없는 큰 '욕조'가 하나 있는데요.
이곳은 오래된 시간의 흔적들과 새것의 시간을 재해석한 공간이라고 해요. 기존 주택에서 사용되었던, 쓰임을 다한 가구들과 문틀을 재사용했다고 하는데 '욕조'가 그중 하나였을 거 같아요~


카페를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공간입니다~
커피를 한잔하며 아름다운 바깥 풍경을 바라보면 복잡한 생각이 다 정리될거 같았어요.


긴 복도를 지나오면 큰 테이블이 보이는데요. 이 테이블은 예전 주택에서 사용했던 옷장을 개조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이디어도 좋고, 테이블과 노출콘크리트벽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공간이었어요~ 카페 분위기가 고요해서 혼자 작업을 하거나 커피를 마시고 계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커피 메뉴에스프레소(5,5)/ 아메리카노(6,0-7,0)/ 라떼(6,5)/ 바닐라 라떼(6,5)/ 플랫화이트(6,0)/ 카푸치노(6,5)/ 아인슈페너(6,5)/ 아포가토(6,5)/ 얼그레이 더블샷(7,0)등이 있고요.

그 외 음료로는 초콜릿(6,0)/ 밀크티(6,0)/ 레몬에이드(6,0)/ 오렌지주스(7,5)/ 얼그레이(6,0)/ 그랜드웨딩티(6,0)/ 라벤더민트(5,5)가 있고,


-시오빵(3,0)과 고르곤 꿀 바게트(6,0)

'시오빵'이 우리나라말로 '소금빵'인데요.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빵이랍니다~ 버터가 듬뿍 들어가서 향도 좋고 짭짤한 소금맛이 나서 맛있습니다.



그 외에도 콘하스 치즈케이크, 수플레 롤케이크, 얼그레이 케이크, 몽블랑 등 종류가 꽤 많아서 점심에 브런치 먹을 겸 와도 정말 좋을 거 같아요. 가격은 5,000원에서 7,000원 사이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수플레 롤케이크(6,0)와 시오빵(3,0) 그리고 음료로는 아이스 카페라떼(6,0), 아이스 아메리카노(6,0)입니다~

고소한 라떼를 너무 좋아해서 입맛에 맞는 라떼를 만나면 계속 생각이 나는데, 여기는 적당히 씁쓸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나서 또 가고 싶네요~


실내에서 야외 테라스 쪽으로 나오면 수영장이 보이는데요. 보통 sns 사진을 보면 사람들이 수영장에 둘러앉아있던데, 이날은 너무 더워서 사진만 찍고 다 실내로 들어가시더라고요~ 수영장만 봐도 여름 느낌이 물씬 나네요.

벌써 말복이 지나, 얼마 후면 초가을이 다가옵니다. 남은 여름 기간 동안 더위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이상으로 연희동 수영장이 있는 카페, 콘하스(conhas)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