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고시 통과 후기

by 데이현 2022. 9.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현입니다.

바로 이틀 전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심사 통과 메일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애드고시 통과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첫 포스팅 날짜는 2022.6.13이고 2022.9.18에 애드센스 심사에 통과하였습니다.

그 사이 총 네 번 심사를 시도하였고 포스팅 총 26개, 기간 3개월, 카테고리 2개로 마지막 네 번째 시도에 통과했네요ㅜㅜ

 

사실 1일 1포스팅은 커녕, 최근엔 바빠서 11일 동안 포스팅을 하나도 하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엔 전혀 기대도 하지 않았답니다..

 

근데 이게 웬걸!!

 

 

'이제 사이트에 광고를 게제할 수 있습니다'라는 알림이 딱! 뜨는 거예요~

기대도 안 했는데 행운이 찾아와서 환호성을 질렀네요ㅋㅋ

바로 이틀 전에도 '모바일 편의성에 문제'가 있다며 메일이 와서 이걸 또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요. 사실 이런 건 큰 문제가 되지 않는 거 같더라고요. 제가 신경 쓴 건 페이지 생성 메일이 올 때마다 색인 요청을 한 것뿐이었습니다~ 글 쓸 때는 다른 사이트 링크를 걸거나 사진을 많이 올리는 등 구글이 페이지를 인식하는데 문제가 될만한 것은 최대한 자제하였고 정확한 정보와 사진, 글을 올리려고 노력해왔답니다. 

 

세 번의 실패 후에 사실 조금 힘이 빠졌었는데요. 이번의 계기로 더 열심히 포스팅해보려고요!

앞으로도 맛집이랑 예쁜 카페 정보 및 사진 포스팅을 열심히 하려고 하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도 한 번씩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